보배드림 베스트글 저장소
× 확대 이미지

신형 기아 스토닉 공개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기아가 새로운 디자인과 첨단 기술을 대거 적용한 신형 *스토닉(Stonic)*을 공개하며 소형 크로스오버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습니다.


기아는 '오퍼짓 유나이티드(Opposites United, 상반된 개념의 창의적 융합)' 디자인 철학을 반영해 더욱 강렬하고 표현력이 풍부한 외관을 완성했습니다. 전면부에는 기아의 '스타 맵 시그니처 라이팅'을 적용하고, 더 날카롭고 구조적인 그릴과 범퍼 디자인을 더했습니다. 후면부 역시 새롭게 디자인된 테일게이트와 테일램프, 깔끔해진 범퍼 프로필로 역동성을 강조했습니다.


실내는 상위 차급에나 적용되던 고급 기능들이 대거 탑재되었습니다. 두 개의 12.3인치 스크린이 연결된 파노라믹 듀얼 디스플레이는 운전자에게 풍부한 디지털 계기판과 인포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며, 멀티모드 터치 디스플레이를 통해 공조 및 인포테인먼트 메뉴를 손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재설계된 스티어링 휠, 새로운 기어 노브, 무선 스마트폰 충전, USB-C 포트 등 편의 기능이 강화되었습니다.


디지털 시대에 맞춰 **기아 커넥트(Kia Connect)**와 디지털 키 기능이 통합되어 스마트폰이나 스마트워치로 차량을 제어하고 시동을 걸 수 있습니다. 또한, 신형 스토닉에는 동급 최고 수준의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패키지가 적용되어 안전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차선 변경 시 충돌을 방지하는 사각지대 충돌 방지 보조(BCA), 전방 위험을 감지하는 전방 충돌 방지 보조 1.5(FCA 1.5), 코너 진입 시 속도를 조절하는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등이 포함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4

지디쿨님의 댓글

아무리 비싸다 완성도 떨어진다 이미지 안좋다 해도 꾸준히 신차 출시 해주고, 페리 해주고, 소비자 좋아하는 옵션, 편의장비 사양들 적용해주고, 전기차 여러 모델 출시해주고 하는건 현기차 밖에 없음...
전체 54,916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 Today 4,767 명
웹서버 사용량: 35.37/150 GB
24%
스토리지 사용량: 91.84/98 GB
94%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