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년식 아반떼 수리 작성자 정보 sky20sksk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8 조회 | 6 댓글 | 21 추천 | 작성일 2025.08.02 22:48 컨텐츠 정보 이전글 인당 60만원 울릉도 패키지 여행 다음글 플립7 산지 일주일됐는데 이거 도장 벗겨짐인지 봐주세요.. 목록 본문 아버지께서 97년에 출고 후 타셨는데 배기음이 너무 커서 카센터에 가보니 전면 소음기를 교체해야한다고 하시는데 근처 정비소 폐차장 전부 부속이 없다는데 폐차시키는게 맞나요? 21 추천 관련자료 원글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875312&vdate= 이전글 인당 60만원 울릉도 패키지 여행 다음글 플립7 산지 일주일됐는데 이거 도장 벗겨짐인지 봐주세요.. 댓글 6 Ddalgi05님의 댓글 Ddalgi05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08.02 22:55 97년식이면 아마 어디에도 부품이 없을겁니다. 배기라인이라면 차 한대만을 위하여 커스터마이징 해주는 업체들이 있기는 합니다. 사진만으로는 엄청나게 아끼지는 않은걸로 보여지는데, 엄청나게 애착이 있다던가 내지는 사연 머 그런게 있지 않다면 수리를진행한다면 젖보다 젖꼭지가 더 큰 상황이 발생할겁니다. 97년식이면 아마 어디에도 부품이 없을겁니다. 배기라인이라면 차 한대만을 위하여 커스터마이징 해주는 업체들이 있기는 합니다. 사진만으로는 엄청나게 아끼지는 않은걸로 보여지는데, 엄청나게 애착이 있다던가 내지는 사연 머 그런게 있지 않다면 수리를진행한다면 젖보다 젖꼭지가 더 큰 상황이 발생할겁니다. oGARUo님의 댓글 oGARUo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08.02 23:05 폐차하세요. 폐차하세요. IMPPIPE님의 댓글 IMPPIPE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08.02 23:08 전면 소음기라 하면 배기라인에 붙은 중통 말씀하시는듯 그게 아니면 좀더 엔진쪽에 붙은 백금 들어간 촉매 인데 비용이 꽤 나갑니다 저건 비슷한 배기량 차량껄 이식하는수 밖에 없는데 용접해서 배기라인을 다시 만들어야 해서 꽤 비용이 들듯 합니다. 사연이 있어서 계속 타야 한다면 모를까 차량 전체적인 상태를 보니... 폐차하고 중고차 구입하는게 더 나을듯 합니다. 전면 소음기라 하면 배기라인에 붙은 중통 말씀하시는듯 그게 아니면 좀더 엔진쪽에 붙은 백금 들어간 촉매 인데 비용이 꽤 나갑니다 저건 비슷한 배기량 차량껄 이식하는수 밖에 없는데 용접해서 배기라인을 다시 만들어야 해서 꽤 비용이 들듯 합니다. 사연이 있어서 계속 타야 한다면 모를까 차량 전체적인 상태를 보니... 폐차하고 중고차 구입하는게 더 나을듯 합니다. 이러시면안돼요님의 댓글 이러시면안돼요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08.03 00:29 비품 파는곳 어딘가 있긴할건데.. 비품 파는곳 어딘가 있긴할건데.. r2님의 댓글 r2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08.03 01:56 침흘리는사람 많을텐데 수동인가요? 침흘리는사람 많을텐데 수동인가요? 닉넴임님의 댓글 닉넴임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08.03 02:18 헐 헐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Ddalgi05님의 댓글 Ddalgi05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08.02 22:55 97년식이면 아마 어디에도 부품이 없을겁니다. 배기라인이라면 차 한대만을 위하여 커스터마이징 해주는 업체들이 있기는 합니다. 사진만으로는 엄청나게 아끼지는 않은걸로 보여지는데, 엄청나게 애착이 있다던가 내지는 사연 머 그런게 있지 않다면 수리를진행한다면 젖보다 젖꼭지가 더 큰 상황이 발생할겁니다. 97년식이면 아마 어디에도 부품이 없을겁니다. 배기라인이라면 차 한대만을 위하여 커스터마이징 해주는 업체들이 있기는 합니다. 사진만으로는 엄청나게 아끼지는 않은걸로 보여지는데, 엄청나게 애착이 있다던가 내지는 사연 머 그런게 있지 않다면 수리를진행한다면 젖보다 젖꼭지가 더 큰 상황이 발생할겁니다.
IMPPIPE님의 댓글 IMPPIPE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08.02 23:08 전면 소음기라 하면 배기라인에 붙은 중통 말씀하시는듯 그게 아니면 좀더 엔진쪽에 붙은 백금 들어간 촉매 인데 비용이 꽤 나갑니다 저건 비슷한 배기량 차량껄 이식하는수 밖에 없는데 용접해서 배기라인을 다시 만들어야 해서 꽤 비용이 들듯 합니다. 사연이 있어서 계속 타야 한다면 모를까 차량 전체적인 상태를 보니... 폐차하고 중고차 구입하는게 더 나을듯 합니다. 전면 소음기라 하면 배기라인에 붙은 중통 말씀하시는듯 그게 아니면 좀더 엔진쪽에 붙은 백금 들어간 촉매 인데 비용이 꽤 나갑니다 저건 비슷한 배기량 차량껄 이식하는수 밖에 없는데 용접해서 배기라인을 다시 만들어야 해서 꽤 비용이 들듯 합니다. 사연이 있어서 계속 타야 한다면 모를까 차량 전체적인 상태를 보니... 폐차하고 중고차 구입하는게 더 나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