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변호사 사칭남 | 해운대 최대 룸싸롱 | 사기꾼 리플..
작성자 정보
-
seungwon80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 11 조회 | 118 추천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부산 변호사 사칭남입니다. 몇년 전에 보배드림 베스트글에 오른 해운대 최대 룸싸롱 탈세와 성매매로 신고하면 생기는 일 작성했던 작성자이자 시험 다 떨어지고 무직 백수 미친놈인데 변호사 행세하며 자기가 변호사인줄 리플리 증후군에 빠져 사는 사람입니다. 남포동 자주 출몰하는 성승원 80년생. 시험 다 떨어지고 미쳐 돌아버린 리플리 증후군 환자. 변호사라고 사칭하며 이곳저곳 피해 끼치고 다니는 사람. 평생 변호사가 될 수 없는 변시 오탈자면서 본인이 변호사라는 망상속에 사는 사람입니다. 아주 거짓말에 능수능란, 입만열면 거짓말 하는데 일말의 죄책감도 못느끼고 속은 사람이 병신이라는 인성 하남자입니다.
오탈한지 몇년 지났고 무직이면서 카톡 프사 아직도 이렇게 하고 사기치고 다닙니다.
동아대 로스쿨 동아대 법학전문대학원 8기 졸업하고 변시 공부는 안하고 헬스 몸 만들기, 이미지 메이킹과 사진찍기놀이, 태닝하기, 놀기만 매일같이 즐기다가...
5년간 룸싸롱 단골로 마담이랑 20년지기 친구로 친하게 지내며 전용 웨이터까지 있던 사람입니다.
부산 남포동에 자주 출몰하고 본가는 동래구 명장동, 동래구 반송로 255번길 21 주택. 룸싸롱을 자주가서 전용 웨이터도 있고 마담들이랑 친하고... 결국 돈 날리고 망해서 성승원 본인은 서구 남부민동 원룸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1980년생으로 아버지가 여자들이랑 바람 나서 안계셨던 편모가정, 아버지 그대로 유전받았는지 성적으로 문란하고 더러운 사람입니다. 부전자전이었어요. 이 사람 성승원 조심하세요. 제발다른 피해자가 더 생기질 않길 바랍니다. 어느정도로 또라이냐면 성승원이면서 카톡 이름 승원이라고만 해두고 설승원이다 사시 출신 판사 하다가 변호사라고 속이고 다니는 놈입니다. 리플리 증후군 환자인데 아직도 카톡에 저렇게 법조인인것처럼 하며 망상속에 사는 사람입니다. 다른 사람들 속이고 사기칩니다. 자기가 피해끼친 여성들 이름을 보배드림에 감히 언급하며 다른 사람에게 피해당한것마냥 끝까지 사람 이용해먹는 사람을 이용하려는 생각밖에 없는 사람입니다. 그런 사람이 마치 자기가 정의의 용사인척 룸싸롱 단골 2차 성매매까지 즐겨하던 사람이 룸싸롱을 성매매와 탈세로 신고하며 법의 사각지대에 있던 여성들이 있다며... 그 여성들 다 저 사람 한명이 피해끼치고도 보배드림 글에서 언급하며 끝까지 이용당한 사람들인데... 보배드림에서 여성들 언급하며 되려 정의의 사도인마냥 이미지메이킹 하는게 역겨웠습니다.